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 더베이커스테이블 / 독일식빵 / 독일식소세지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 더베이커스테이블 / 독일식빵 / 독일식소세지

 

안녕하세요!

 

더베이커스테이블에 다녀와서 포스트남깁니다.ㅎㅎ

 

일요일 오후 3시쯤에 갔는데요, 운 좋게 바로 들어갔습니다

원래는 웨이팅없이 절대 못 들어가는 가게라고 하네요 ~

 

어중간한 시간인데도 가게가 꽉 차있었어요 

 

 

굉장히 외국느낌이 많이 나죠 ㅎㅎ

 

저희는 종업원분께 추천메뉴를 부탁드렸는데요,

토마토스프와 나머지 하나는 이름을 모르겟네요...

 

돈까스위에 버섯이 올라가져있고 메쉬드포테이토가 같이 나온 플레이트엿는데요

처음에 봤을 땐 이게 무슨 조합이지? 햇는데

은근 맛있었어요

 

토마토 스프는 감칠맛이 굉장히 좋았어요

 

가게 앞쪽에서 빵을 고르시면 잘라서 갖다줘요

스프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비건빵이 굉장히 많아서 근처에 사는 외국인들이 많이 사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다 먹고 부대끼는게 전혀 없어서 신기했어요 ㅎㅎㅎ

(자극적인 미국의 맛 좋아하시면 안 맞을거 같긴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