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샤로수길 맛집 추천 / 마이무 / 스페인음식점 / 빠에야

샤로수길 맛집 추천 / 마이무 / 스페인음식점 / 빠에야






( 네이버 예약시 에이드 무료입니당)





안녕하세요!

샤로수길 맛집으로 유명한 마이무에 다녀왔습니다!

워낙 샤로수길에 식당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마이무에 갔는데요

양도 많고 분위기 서비스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위치는 낙성대역에서 가시는게 더 가깝습니다!



저는 런티차임에 맞춰서 가서 런치세트를 먹었는데요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다른거 단품으로 시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런치는 오후 3시까지입니다!



저는 마리스코 빠에야 + 감바스 알 하이요 + 레몬레이드 + 오렌지에이드 (네이버 예약 서비스)

이렇게 해서 총 34,000원에 먹었습니다



가게가 골목에 있지만 빨간색이라 찾기 쉽습니다


1층은 테이블에 3~4개 정도 있구요


저는 예약을 하고 가서 자리를 지하로 잡아주셨습니다.






지하로 내려오시면 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내부도 빨간색으로 통일해서 굉장히 예뻣어요 ㅎㅎ



감바스 알 하이요는 거의 5분만에 나왔어요


새우도 크고 맛있었어요 ㅠㅠ


같이 나온 바게트는 안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해요 








빠에야!!!


둘이서 갔는데 양이 거의 3인분 정도 됐던거 같아요 


레몬을 기호에 따라 뿌려드시면됩니다!!


맛은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할만에 맛입니다 ㅎㅎ


무엇보다 해산물을 정~~말 많이 주셔서 좋았어요 






엄청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ㅎㅎ


샤로수길 가시면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