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도쿄 자유여행 추천여행지 아사쿠사 (Asakusa in Tokyo)


도쿄 자유여행 추천여행지 아사쿠사 (Asakusa in Tokyo)


안녕하세요!

오늘 아사쿠사에서 찍은 사진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__^

아사쿠사는 도쿄에서 유명한 여행지중에 한 곳인데요.

맛집도 굉장히 많구요, 전통적인 상점가들이 모여있어서 구경할 것도 굉장히 많답니다.

그리고 아사쿠사에 있는 센소지라는 절은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절이라고 하네요.

유카타를 입고 놀러온 일본인들도 굉장히 많아서 마치 과거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햇습니다 ㅎㅎ

그리고 결정적으로 간식거리가 굉장히 많아서 밥을 먹고 가도 무언가를 사먹게 되는 곳입니다.

저는 아사쿠사에 갈 때마다 경단꼬치와 메론빵, 녹차 아이스크림을 꼭 꼭 사먹었습니다 ㅎㅎ

더운 여름에 가시면 녹차 아이스크림 추천합니다!!



아사쿠사는 가는 길부터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서


힘들게 찾아가실 일은 없을거에요


그냥 사람들이 가는 쪽으로 따라만가도 아사쿠사가 나옵니다 





도착하기전에 비가 조금 내려서 땅이 젖어있습니다


그래도 날씨가 금방 좋아져서 너무 예쁘죵 ㅠ






회덮밥 집에 굉장히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그냥 아무데나 들어가서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당




메인 스트릿 말고 골목골목에 정말 구경할게 많아요


시간을 조금 더 할애해서 골목길도 요리조리 다녀보시는거 추천해요~





센소지 (사찰)로 가는 가운데 길에는 양 옆으로 상점이 쭈욱 들어와있습니다




중간중간 건물에 이런 조형물도 있구요


은근 이거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ㅎ




날씨가 덥다보니 정자같은 곳에서 증기를 뿌려주더라구요




상점가를 지나 쭈욱 오시면 이렇게 큰 철이 눈 앞에 뙇 나타납니다


간단하게 뽑기로 점을 볼 수 있는 곳도 잇구요


향을 피우고 갈 수도 있습니다.









사람이 굉장히 많죠




골목골목에서 빈티지한 가게들을 구경하는 것도 재밌습니다


세트가 아니고 정말 운영하는 식당이에요 ㅎㅎ









도쿄 가시면 아사쿠사 가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