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도쿄 여행지 추천 / 심야식당의 배경지 / 신주쿠 골든가이


도쿄 여행지 추천 / 심야식당의 배경지 / 신주쿠 골든가이




안녕하세요!


다들 심야식당이라는 일본 드라마 아시나요?


한국에서도 꽤나 인기가 있는 드라마인데요!



넷플릭스 시리즈도 생기고,


이 드라마 덕분에 한국에도 심야식당이 많이 생겨났답니다!



혹시 이 심야식당의 배경지가 된 곳을 아시나요?!


도쿄 신주쿠의 골든가이 라는 곳이 바로 그 곳입니다!


조그만 선술집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주인과 술 한잔 하며 이야기 나누기 아주 좋은 곳이에요


(4~5명 들어가면 꽉 찬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일본어를 잘하신다면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친구랑 갔을 때 한 선술집에서 할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눴었는데요 ㅎㅎㅎ


나중에 나가는 길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심야식당속으로 들어온 것 같은 기분이 들게 만드는 풍경입니다



저는 비교적 이른 시간에 가서 괜찮았지만


사실 이 곳은 사진촬영이 금지라고 하네요 ㅠㅠ


나중에 술 다먹고 나오면서 알았어요



원래 이곳은 매춘이 이루어지는 사창가였으나,


매춘방지법을 계기로 1960년대부터 술집 골목으로 변신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여자들끼리만 가면 조금은 무서울지도 몰라요..! 



이끌리는데로 아무 선술집이나 들어가서 앉았습니다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한게 굉장히 재밌었어요




가성비가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2차 정도로 오면 딱 좋을듯 합니다!!


근처에서 마쯔리를 하기도 하니


마쯔리 구경하시고 골든가이에서 술 한잔으로 마무리 하면 좋을것 같아요 


이상 김쟁이였습니다!